시시콜콜한 리뷰

[가로수길/신사역 베트남 맛집] 콴안다오

집구석 곰곰희✨ 2019. 1. 13. 23:10
반응형

곰곰희's 굉장히 주관적인 맛집 리뷰




콰안다오는

현지 셰프의 홈메이드 베트남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 )

친구랑 다녀온지는 사실 꽤 됐는데(귀차니즘이....)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이제서 올리게 됐어요.



지도 보며 찾는데 골목골목에 있어서 지나칠 뻔했는데, 간판하고 현수막(?)이 큰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골목에 들어서면 가게가 탁 보이는데-! 이국적인 느낌이 확! : )



날 따듯해지고 어둑어둑[!] 할 때 바람살랑 부는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면 운치 있을 거 같아요= )3=


가게 내부


점심시간이 좀 지난 후 가서 그런지 한적하더라구요.


<메뉴>


메뉴 참고하세요!



분팃능(분짜) 11,500원


요 분팃능은 호치민식 분짜래요. 분팃능이라는 이름이 안 익어서 친구한테 몇 번씩 물어봤다는= )3=;;;

안에는 사진에 보이듯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채소와 소스를 부어먹으면 되는데 새콤달콤한 소스의 합이 좋아요! 고기는 맛있고 채소는 신선하고 짜조인가(?)도 맛있고~ 호로록 자꾸 입맛 당기는 맛! ...곤란하다 정말 하하핫@

마지막 땅콩까지 열심히 주워 먹었어요~! 



반미 샌드위치 7,000원



크기가 작지 않아 작게 한 입 먹는데 고수 맛이 바로 느껴져서 '읔' 반미를 열어보니 고수가 존재감을 뽐내고 있더군요! 고수는 제가 먹기 어려운 식재료 중 하나... 그래도 도전! 안으로 쏙- 넣어 먹으니 다른 재료들과 어울려져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주변에 쌀국수 집은 많아도 반미 하는 곳은 없는지라 반미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빵이 약간 기름진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빵 자체도 맛있고 고기와 채소들의 합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반미 아직 안 드셔 보셨다면 꼭 드셔 보세요! 두 번 드세영!



분팃능, 반미 2가지 밖에 안 먹어봤지만 둘다 맛있었어요! 혹시 반미 샌드위치 양이 적진 않을 까 싶어서 친구랑 부족하면 더 시켜먹자는 얘기도 했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랑 친구는 아주 대만족이었습니다~

베트남 요리가 생각날 때 콰안다오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안다오

02.512.1651

매일 11:00 - 22:00 명절당일휴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6길 28-2 / 신사동 516-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