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콜콜한 리뷰

버거킹 "통새우슈프림버거"는 맛있ㄷr😋

집구석 곰곰희✨ 2023. 9. 21. 22:59
반응형

오늘 점심은 오케이캐시백 어플을 이용했어요.

통새우슈프림버거 8,000원 -> 6,000원

 

버거킹 통새우슈프림버거를 처음으로 주문해 봤어요!

감자튀김이 없는 메뉴라 아쉽긴 하지만 이땐 먹는 양이 좀 줄은 상태라 세트가 아닌 버거+콜라 세트를 시켜봤어요.

 

햄버거 프랜차이즈도 많고 종류가 워낙 많은 탓에 버거킹에서는 주로 와퍼 종류를 먹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통새우슈프림 버거를 주문해 봤어요.

통새우슈프림버거는 크기가 와퍼처럼 크지 않더라고요.

와퍼주니어 정도의 사이즈였어요. 

 버거 안에 통새우패티와 새우 2개, 양상추와 소스가 보이네요.

원래 소스가 적게 들어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소스가 적다 보니 뭔가 재료 하나하나의 맛에 집중할 수 있었다는 반전이 👀

먹던 걸 찍어서 죄송해요! 맛있으니 봐주세요(?) 👀

통새우 패티 안에 통통한 새우살 보이시나요!?
통새우 패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 토실토실한 통새우 살이 씹히는 게 굉장히 맛있었어요!

소스가 적은 게 오히려 각 재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 주더라고요! : )
 

사실 햄버거 먹기 전에 찍어서 먹을 때는 요것보단 녹아있었어요.

망고 아이스크림(컵) 1,300원


마지막으로 망고 아이스크림으로 맛있게 마무으리~

망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


통새우슈프림버거 맛있어요! 맛은 있지만 세트도 아니고 통새우슈프림버거+코카콜라 R를 제 돈(8,000원?) 주고 사 먹었다면(요즘 물가가 올랐다고 하지만...) 비싸다고 느꼈을 거 같아요. 할인쿠폰 이용해서 통새우슈프림 버거 맛있고 즐겁게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