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콜콜한 리뷰

|퍼퓰러|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DDP) 베트남 쌀국수 맛집

집구석 곰곰희✨ 2023. 9. 8. 10:29
반응형

오늘 찾아간 음식점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인근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퍼퓰러입니다 :)
하노이식 PHO BO(쇠고기쌀국수) 전문 식당 입니다.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서울라이트 DDP 2023' 보러가서 시작 전에 배를 채우기로 했어요! 저는 친구들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2번 출구에서 만나서 걸어갔는데 굉장히 찾기가 쉬웠어요. 2층으로 되어있는데 피크타임은 아니었는지 2층으로 올라갔다가 사람이 없어서 1층으로 다시 내려갔어요. 
 

 

서울 중구 을지로 44길 2 2층
22:00 영업 종료
전화번호 : 0507-1322-9119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제로페이 / 생방송 아침이 좋다 704회(19.02.26) 

 

가게 안 내부고 뭐고 일단 찍고 식사하시는 분들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가리기=_=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은 볼 수 있는 곳이 많아 올리지 말까 하다가 친구가 찍었줬으니까 올립니다!
음료는 메뉴판 반대편에 :D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고수와 다진 고추 그리고 새콤한 초절임, 쟈스민차(?)인 거 같은데 진하지 않아요.
시원하지도 뜨겁지도 않았어요. 
 
저희는 양지 쌀국수랑 분보싸오, 껌팃런-공심채를 시켰어요.
사실 껌팃런-공심채 말고 반미를 시키려고 했었는데 저녁이라고 안된다고 해서 일단 양지쌀국수랑 분보싸오 먼저 시키고 고심 끝에 껌팃런를 시켰어요. 저녁에 찾는 분들은 반미 안돼요! 잊지 마세요! :)

 

양지 쌀국수 10,000원 - 맑고 개운한 맛
베트남 현지인 분 가게라고 어디서 봤습니다(소근) 하노이식 쌀국수 라고 하던데 14시간 이상 소사골을 끓여냈다고 하네요. 고기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하고 메뉴판에 적힌 그대로 국물이 맑고 개운했어요. 국물이 맛있어서 자꾸 호로록 마시게 되더라고요. 진한 맛은 또 얼마나 진할지 궁금하네요! :)

 

분보싸오 10,000원

소고기 볶음에 각종 채소와 특제 소스를 넣어 비벼 먹는 분보싸오. 아삭아삭한 채소랑 특제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게 새콤해서 더위에 찌든 저의 입 맛을 살려주더라고요 :) 그리고 넨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껌팃런-공심채 11,000원

껌팃런은 간장 소스에 졸인 돼지고기와 모닝글로리 볶음을 곁들인 베트남식 덮밥이라고 하네요. 저는 모닝글로리를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아삭하니 맛있더라고요;) 셋이 먹다 보니 고기는 좀 적은 거 같이 느껴지기도 했던 거 같은데 혼자 먹으면 또 다를지도 모르겠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한 베트남 쌀국숫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도 1인분으로 모자라지도 넘치지도 않는 양인 거 같고 맛있었기 때문에 이 가격이면 가성비 있는 거 같아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이후에 서울라이트 DDP도 구경하고 청계천 따라 걷다가 동묘역 근처 맥도날드 방문:)
더운 여름밤, 즐거운 만남도 시원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으로 마무리!
신나는 금요일! 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