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콜콜한 리뷰

아몬드율무차/호박차 茶 #간식 #출출할 때

집구석 곰곰희✨ 2018. 2. 25. 21:25
반응형

1+1  8,990 

오랜만에 홈플러스 갔다가 아침이나 출출할 때 간단히 마시기 좋을 거 같아서 한번 사보았다. 24일날도 가봤는데 여전히 1+1 하고 있었다. 소진시까지 파는 건지=_= 아몬드 율무차, 호박차 또 참 마, 초코맛 ...또 다른 맛이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난다 (이런 미천한 기억력이;;)


예전에 시리얼이 든 참마차를 엄마의 심부름으로 사본 적 있었는데 생각보다 뜨끈한 차가 포만감이 주던 게 생각나서 구매해봤다. (저희 엄마는 바쁜 아침에 식사는 안 챙겨드시는데 요런 차는 또 드시더라는...)

분말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상당히 여유로워 생각날 때 한번에 마시면 좋겠다. 아쉬운 점은 역시 첨가물...뭐 어쩔수 없는 거려나 X< 차갑거나 따듯한 우유나 냉온수에 드시면 더욱 좋다고 한다 : )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차는 역시 따듯해야~

분말은 딱 봐도 내가 율무차요. 내가 호박차요 라고 하는 색을 띄고 있다.

거하게 먹기에는 좀 그럴 때, 간단하게 아침이나 오후 4~5시 출출해지는 타임에 가볍게 마셔주면 귀리분말과 시리얼이 들어가 어느정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딱 좋을 거 같다. 70~80ml 물 양을 보려고 일부러 종이컵에 먹어봤는데 이런류는 가루가 많은 편 같은데 물 양은 적더라는~ 맛은 괜찮은 편이였다. 개인적으로는 율무차는 일반 율무차보다 고소함이 좀 떨어지는 것 같고 호박맛이 괜찮은거 같은데

...초코맛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어쩔수 없는 초딩입맛)